영화 그것(it)에있는 소도시 메인의 아이들을 추적하고 괴롭히는 춤추는 광대 인 페니와이즈는 깊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그는 스티븐 킹의 대표 소설의 최신 화신이다. 불명예스럽게도, 1990 년 TV 미니 시리즈 버전의 캐릭터를 맡은 팀 커리는 너무 우스꽝스럽고 우스꽝 스러웠다. 당신이 살인 광대에서 과소 평가를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스카스가드 가 역할을 맡은 역할은 그가 우리를 놀라게하는 데 열심히 노력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에 정확하게 작용합니다. 그는 그것을 위로하지 않는다. 그는 이 아이들과 장난을 치며 놀랐습니다. 갑작스런 광대의 적개심이 훨씬 충격적이었습니다.
아르헨티나 감독 인 무시에티의 공포 요소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것은 스토리에서 드러난 예상치 못한 유머와 궁극적으로는 인류입니다. 그 색조의 조합을 찾는 것이 매우 까다로운 균형인데, 즉 빠른 퀴즈로 긴장한 순간을 잠깐 비추거나 극단적 인 위험에 직면하여 본격적인 독백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It"은 잘 선택된 캐스트의 완벽하게 보정 된 공연 덕분에 거의 항상 그 작업을 만듭니다.
그 영화의 아이 - 본딩 부분은 사실 괴상한 광대의 부분보다 강하다. 비록 그 괴팍하고 우스운 악마의 이미지가 당신을 밤에 깨운 채로 유지할지라도. " Midnight Special "스타 제이든 리버허가 이끌었습니다. 각 영화마다 어른들의 호소력이 커지고 승무원의 외로운 여성 회원인 소피아 릴리스의 스타 공연 을 포함하여 영화의 소위 말하는 배우가 대부분입니다. "패자 클럽". 그러나 그들의 캐릭터는 뚜렷이 그려져 있으며, 각자 두려움으로 인해 페니 와이즈의 공격에 취약 해지는 이유를 설명하는 멍청한 뒷 이야기가 있습니다.
국왕의 소설이자 1990 년의 오리지널 "It"과는 달리 체이스 팔머의 캐리 후쿠나가와 게리 도버먼은 시간을두고 앞뒤로 뛰어 오르지 않는다. . 그것은 1988-89로 시간 프레임을 이동하고 그들이 여전히 그들의 사연을 근거로하고 더 몰입하게 만드는 사춘기 부적절한 동안 일곱 아이의 핵심 그룹과 붙어 있습니다.
무시에티의 버전은, 책이, 그러나, 그가 무언가를 아래로 항해하고 허구의 Derry, 메인에있는 비오는 오후에 폭풍 하수구로 그의 장난감 배를 쫓는 무고한, 여섯 살 조지 덴브로로 시작된다. 그는 배가 특히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사랑하는 형, 리버거 빌, 더듬 거리며 고민하는 영리하고 마른 체형의 아이의 선물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트와 미소로 하수도에 올라 타는 페니 와이즈와 대화하기로 한 그의 선택은 비극적 인 죽음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Bill은 Georgie가 방금 실종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비정상적으로 많은 수의 데리 아이들이 수년 동안 그랬듯이. 그는 비슷하게 왕따당하는 동성애자들로 하여금 그가 떠들썩한 수수께끼의 바닥에 도달하도록 돕습니다. 즉, 쓰레기를 말하는 쓰레기 인 리치, 멍청한 엄마의 아들 에디, 신경질적인 랍비의 아들 스탠리,무거운 새끼 벤과 거친 종류의 비벌리 . 결국 마을에서 유일한 흑인 아이로 인종 공격을당한 가정 교육 농부 인 마이크가 7 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든다.
많은 무서운 순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을 떨림과 킥킥 거리는 순간으로 채우는 그들의 탐구 장면에서 견뎌냅니다. "그것"은 젊은 별 사이의 따뜻하고 쉬운 우정에서 더욱 강력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스트레이트 업 공포 영화로 볼 수 있지만, 성년기에 접어 들면서 가장 깊은 두려움에 직면하는이 등장 인물의 기본 우화가 영화의 감정을 더욱 고조시킵니다. 고통 안에서 조금 씁쓸합니다.
이 아이들은 모두 언저리에 시달렸습니다. 따라서 "낙오자의 어머니", "학대받는 아버지"또는 "가족 상실"때문에 명예 훈장으로 착용 한 "패자 클럽"이라는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모두 무언가의 첨단에 있습니다. 페니 와이즈는 이 불안정한 유동 상태에서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알고 아이들을 운명에 이르게하는 그 초자연적 인 능력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도망 가기보다는 그 두려움에 맞서기 만하면 그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it"은 옛날의 위대한 킹 - 특히 "Stand by Me"의 뒤늦은 모험에 아이들의 무모한 밴드와 함께, 허풍에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진정한 불안감을 은폐하기 위해 서로 애타게 격노를 느낀다. 울프하르트는 특히 희한한 리치로서의 위대한 코믹 타이밍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무시에티는 초기 스필버그의 약간의 반짝임, 낮은 카메라 앵글, 격렬하게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탄 아이들의 이미지, 놀라움과 위험의 전반적인 혼합을 보여줍니다.
"it"은 클라이맥스쪽으로 구축하면서 약간 조여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이미지가 행동으로 가득 찬 제 3의 행동에서 명백하게 괴롭 히고 심지어 분개 한 동안, 그것의 약간은 밖으로 끌어내어 졌다고 느낀다. 그리고 마지막 대결은 어두운 지하 공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페니와이즈가 젊은 공격자에게 자신의 모든 권한을 발휘하는 것처럼 인상적인 시각 효과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 상황을 정확하게 말하기는 때때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풍선을 터뜨릴 수는 없지만, 마감 크레디트는 이것이 우리가 페니와이즈에서 마지막으로 보아온 것이 아닐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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