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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인물info

[About 인물] 일론 머스크(Elon Reeve Musk)의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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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론 머스크 , (출생 1971년 6월 28일 , 프리토리아 , 남아프리카 공화국 , 남아프리카 태생 미국) 기업가 전자 지불 회사를 공동 출자페이팔 및 형성SpaceX , 발사체와 우주선 제작자. 그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 모터스 (Tesla Motors)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 (COO)뿐만 아니라 최초의 중요한 투자자 중 한 사람이기도합니다.사향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아버지와 캐나다의 어머니에게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컴퓨터 및 기업가 정신을 위한 초기 재능을 보였습니다 . 12 세에 비디오 게임 을 만들어 컴퓨터 잡지에 팔았습니다. 1988년 캐나다의 여권을 얻은 후 머스크는 강제 병역을 통해 아파르트 헤이트를 지지하기를 꺼리면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떠났고 미국 에서 더 큰 경제 기회를 모색했기 때문에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떠났다 .


머스크는 참석 여왕의 대학 킹스턴, 온타리오, 그리고 1992년에 그는로 전송 펜실베니아 대학 그는 학사 학위를 받았고, 필라델피아, 물리학 및 경제성을 그는 물리학에 대학원에 입학 1995년 스탠포드 대학 에서 캘리포니아 ,하지만 그는 왼쪽 불과 2일 만에 그는 인터넷 이 물리학에서 일하는 것보다 사회를 변화시킬 가능성이 훨씬 더 많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가 창립 한 해Zip2는 온라인 신문에지도 및 비즈니스 디렉토리를 제공 한 회사입니다. 1999년 Zip2는 컴퓨터 제조업체 컴팩(Compaq)에 3억 7천만 달러에 인수되었으며 머스크는 나중에 온라인 금융 서비스 회사 인 X.com을 설립했습니다. X.com은 나중에 온라인으로 돈을 이체하는데 전문화 된 PayPal이되었습니다. 온라인 경매 이베이 는 2002년 15억달러에 페이팔을 매입했다.


머스크는 오랫동안 생존을 위해 인간이 여러 종으로 분류되어야한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로켓 발사기 의 막대한 비용에 대해 불만을 갖고있었습니다 . 2002년 우주 탐험 기술 (SpaceX)을 설립하여보다 저렴한 로켓을 만들었습니다. 처음 두 개의 로켓은Falcon 1 (2006년에 처음 출시)과 큰 Falcon 9 (2010년에 처음 출시 됨)는 경쟁 로켓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세 번째 로켓 팔콘 헤비 (Falcon Heavy)는 2017년에 발사 될 예정이며 53,000kg(117,000 파운드)을 궤도에 올려 최대 경쟁 업체 인 보잉 컴퍼니의 델타 IV 헤비 (Delta IV Heavy)의 약 2 배에 달하는 비용으로 3 분의 1 비용을 지불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paceX는 또한드래곤 우주선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 물자를 운반하고 7 명의 우주 비행사를 태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usk는 완전히 재사용 할 수있는 로켓을 개발하여 우주 비행선의 비용을 줄이려고 노력했다. 2012 년부터 SpaceX 'sGrasshopper 로켓은 이러한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몇 차례의 짧은 비행을했습니다. SpaceX의 CEO가되는 것 외에도 Musk은 Falcon 로켓, Dragon 및 Grasshopper를 제작하는 수석 디자이너이기도합니다.


Musk는 전기 자동차의 가능성에 오랫동안 관심을 보였고 2004 년에는 Musk의 주요 기금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Tesla Motors 는 기업가 Martin Eberhard와 Marc Tarpenning이 설립 한 전기 자동차 회사입니다. 2006 년 테슬라는 첫 번째 자동차 Roadster는 한 번 충전으로 394km (245마일)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Musk가 생각하기에 낯설고 흥미로 웠던 대부분의 이전 전기 자동차와 달리, 이것은 4초 이내에 0에서 97km(60 마일)까지 갈 수있는 스포츠카였습니다. 2012년에 Tesla는 성능 및 디자인면에서 자동차 평론가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은 Model S 세단을 출시했습니다.

국내에도 많은 사람들이 테슬라 모델3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제는 국내 보조금이 얼마나 되는지 관건입니다.

저도 무지 갖고 싶지만 보조금만 많이 풀린다면 기꺼이 지를 용이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고속철도 시스템의 예상 비용 (680억 달러)에 불만이있는 Musk는 2013년에 대체 고속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28명의 승객을 태우는 포드가 로스 앤젤레스 와 샌프란시스코 간 560km (350마일)를 시간당 1,220km (760마일)의 최고 속도, 거의 소리 의 속도로 35 분 동안 여행 할 수있는 공압 튜브 인 Hyperloop . 머스크는 하이퍼 루프가 평균 60억 달러의 비용이 들며 평균 2분 간격으로 포드가 출발 할 때마다 시스템은 매년 6백만명의 사람들을 수용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SpaceX와 Tesla를 운영하는 사이에 HyperLop의 개발에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가격이 비싼부분도 있지만 모델3가 국내에 출시된다면 국내 자동차 업계도 비상이 걸릴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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