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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인물info

유니레버 (Unilever, Unilever PLC) 간략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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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레버는 영국 비누 제조회사인 레버 브라더스에서 시작되었다.

비즈니스에서 혁명적인 활동은 1890년대에 햇빛 비누를 도입하는 것이었다.

그 생각은 레버 형제의 창시자인 윌리엄 헤스케스 레버의 아이디어였다. 이 아이디어는 레버 형제가 잉글랜드에서 청결을 대중화하는 최초의 회사가되는데 도움이 되었다

성공의 이유 중 하나는 윌리엄의 전략이 제품 판매의 우선 순위뿐만 아니라 제품 제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었다. 다른면에서 1872년에 요르겐과 반 덴 버그는 마가린을 생산하는 회사를 만들었다.

1920년 네덜란드의 마가린 유니를 설림한 요르겐과 반 드 베스 회사를 포함한 3개의 회사가 있었다


레버 브로스는 마가린 유니와 합병되었다

당시에는 국제 합병이 이례적인 움직임이었지만, 두 회사 모두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로 합병함으로써 새로운 기회를 창출한다는 동일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유니레버라는 이름은 회사 합병에 의해 만들어졌다.

유니레버가 형성된지 오래 지나지 않아서, 원료 회사가 첫해에 30%~40%로 감소한 것이 큰 문제가 되었다. 그 문제가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유니레버는 효율적인 통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신속하게 대응해야했다. 영국과 네덜란드의 운영과 조직 내부의 내각에 대한 관심을 안정시키기위해 고안된 '특별위원회'를 설립했다.


월리엄 레버의 죽음 이후 레버 브라더스의 의장이되기 위해

그를 대체한 프랑시스 쿠퍼였습니다. 쿠퍼는 유니레버에게 여러가지 이점을 주었다.

그의 혁신적인 행동 중 하나는 유니레버를 포함 여러회사를 영국계 네덜란드 기업 중 하나로 이끌었던 것이었다. 네덜란드 공식 영국 사이트에 따르면 "영국계 네덜란드 기업은 영국과 네덜란드가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업을 형성하기 위해 힘을 합쳤으며 지금까지는 그 위치가 여전히 강하다"고 한다. 영국과 네덜란드 회사의 수익 창출 능력간의 상관 관계가 뒤집혔을때

구조조정의 필요성을 이사회에 설득하여 문제를 해결한 것은 쿠퍼였다.


유니레버는 미국의 라틴아메리카에서 제품을 홍보하면서 사업을 계속 성장시켰다

유니레버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1940년대에 사업 분야를 넚히고 특정 식품 및 화학제품과 같은 새로운 영역을 창출함으로써 새로운 전략을 채택했다

또한, 유니레버는 그들의 영역을 넓히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그들이 집중해야하는 것은 마케팅과 연구 사이의 관계였다. 


유니레버는 자회사 사업의 대부분을 판매하여 회사의 핵심 사업에 집중함으로써

혁신적인 구조 조정을 실시했습니다. 결국 식품, 세면 용품,세제 및 특수 화학제품이 유니레버의 핵심사업이었다.


전세계적으로 약 48,760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로테르담과 네덜란드의 유니레버 네바다와 영국 런던의 유니레버 PLC가 있다

그러나 유니레버에는 여전히 Nestlé와 Procter & Gamble이라는 두 가지 주요 경쟁 업체가 있다. 

유니레버에는 Lipton, Knorr, Blue Band, Ben 및 Jerry, Walls 및 Brooke bond와 같은 

여러 전 세계 식품이 있다.

유니레버는 재택 간호, 개인 위생 및 음식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제품 브랜드가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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